News 2018-10-08T01:04:41+00:00

NEWS

OnFace SDC은 미래를 열어갑니다.

NEWS&NOTICE

NEWS

공동대표이사 취임 인사

작성일
2020-11-06 14:57
조회
102

NEWS

취임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온페이스에스디씨의 새로운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된 최상일, 임유선입니다.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큰 무게감도 느끼지만, 회사를 위하여 열심히 근무하시는 직원여러분들과 ㈜온페이스에스디씨를 지지해 주시는 주주분들을 생각하면 한결 마음이 든든해집니다.

 

우리 회사는 지금까지 훌륭하게 이룬 것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들과 전임 대표이사님들의 땀과 노력이 더해진 결과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회사가 해결해야 할 문제점과 이루어야 할 성과 과제도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직원 여러분 및 주주분들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온페이스에스디씨는 4차산업과 전기자동차 핵심부품인 그래핀 등 핵심원자재 부품사업에도 역량을 키워나가겠습니다.

 

㈜온페이스에스디씨가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회사 구성원 간의 소통이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회사의 모든 직원 여러분과의 소통을 제일 먼저로 생각하며 움직이겠습니다.

 

“구성원 간의 소통이 제일 ”이라는 문구를 신념으로 삼고 앞으로의 회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전 세계의 경제위기는 아직 진행중이며, 그 끝을 알 수 없는 현 상황에서, 저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으며 직원 여러분들과 어떠한 상황에서도 회사를 지지해 주시는 주주분들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직원 여러분들과 ㈜온페이스에스디씨의 능력을 믿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주시는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동 대표이사 최상일, 임유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