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8-10-08T01:04:41+00:00

NEWS

OnFace SDC은 미래를 열어갑니다.

NEWS&NOTICE

NEWS

공동대표이사 최상일 취임 인사

작성일
2020-11-06 14:59
조회
150

NEWS

취임사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온페이스에스디씨의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된 최상일입니다.

온페이스 초기 임원으로서 본사를 비롯하여 ㈜온페이스와 ㈜온페이스게임즈 전반에 걸쳐 관리와 업무 지원을 맡아오다가 이번에 새로이 임유선 대표와 함께 온페이스에스디씨의 공동 대표로 선임되었습니다.

대표이사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중압감을 느끼지만 코로나사태로 어려운 시기에 회사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회사를 믿고 신뢰하며 헌신적인 지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온페이스 주주분들을 생각하면 용기와 힘이 솟아납니다.

본사는 자동차 부품업체의 어려운 환경을 훌륭히 이겨내고 기존 사업의 확장 뿐만 아니라 전기차 부품 및 일본에 독점 수출하는 통신 단말기 생산 등 신성장 사업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는 등 지금까지 기대 이상의 발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이는 물론 전현직 임직원들의 피땀 어린 노력과 절대적인 주주 여러분들의 믿음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온페이스에스디씨의 질주는 계속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공지를 통하여 모두들 알고 계시듯이 본사는 말레이시아 사포안 그룹으로부터 5000만불(한화 560억)거액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였으며 이 투자금은 온페이스에스디씨를 한층 더 크게 발전시킬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임유선 공동대표는 각종 4차산업과 전기자동차의 핵심부품인 그래핀 분야 최고전문가로서 온페이스에스디씨 신성장 사업분야의 사업을 책임지며 투자사와의 유대 강화를 위한 차원에서 선임되었습니다.

기존 사업 또한 임직원들과 함께 더욱더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

㈜온페이스에스디씨가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회사 구성원 간의 단합과 소통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회사 구성원의 가장 중요한 주주 여러분들과 적극 소통하며 주주들의 권익을 보호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회사 법무지원을 하면서 주주 여러분들과 많은 대화를 하면서 온페이스 주주 여러분들이 주가 하락과 일부 세력의 회사에 대한 허위 비방으로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와 주주들이 활짝 웃는 그날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로 취임 인사말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동 대표이사 최상일 올림